미션소프트

자주하시는 질문

=> 본사 홈페이지 다운로드 창으로 접속하여 설치파일을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됨과 동시에 설치가 됨으로 이를 통하여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 디럭스바이블이 설치된 폴더에 설치를 진행해야 합니다. 물론 포이멘을 설치하려다 보면 자동적으로 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 버전이 설치된 항목으로 가도록 설정되어 있기는 합니다. 만약 사용자께서 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 버전을 C 하드가 아닌 다른 하드에 설치했을 경우, 이때 경로를 한 번 더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미션 포이멘 설치 후 컴퓨터를 재부팅하시면 통상적으로는 인증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증을 요구할 경우에는 제품 케이스 안에 들어있는 제품번호 혹은 본사에서 E-Mail을 통하여 안내하여 드린 제품번호를 입력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인증 프로그램을 직접 실행한 후 인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때에는 먼저 디럭스바이블 설치 경로로 이동하여 'EMSClient.exe' 실행합니다. 그리고 인증 프로그램 실행 후 제품번호 입력하여 정품 인증을 진행합니다.


=> 이전 DVD로 설치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인증 창을 닫고 바탕화면에 디럭스바이블 아이콘을 눌러 실행하셔서 업데이트 후에 정품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안 될 경우에는 정품고객 등록을 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이메일 missionsoft@daum.net 으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명, 제품번호를 보내주셔서 고객등록 서버에 등록되어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디럭스바이블의 업데이트 오류로 인한 문제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업데이트를 다시 실행하면 됩니다. 그 방법은 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 버전이 설치된 폴더에서 ‘Update_Check’ 파일 삭제 후 다시 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 버전을 재실행합니다. 도움말 항목에 들어가셔서 업데이트 실행을 클릭하시어 전체 업데이트를 받은 후 포이멘 컨텐츠가 목록에 뜨는지 확인합니다.


=>첫 번째 이유로는 포이멘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입니다. 포이멘을 설치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 버전 속에서는 목록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 이유로는 디럭스바이블이 설치된 경로와 다른 곳에 포이멘을 설치했을 경우입니다. 이때에는 디럭스바이블의 경로와 포이멘 설치 경로를 다시 확인하여 포이멘을 재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 설치된 백신 프로그램에 의하여 실행파일이 삭제된 경우입니다.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백신 프로그램 상에서 'holyviewerPoimen.exe' 파일에 대하여 예외처리 및 복구 진행 홈페이지 자료실 72번의 포이멘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포이멘은 MS PowerPoint 2007 이후 버전 부터 지원합니다. 설치된 프로그램을 확인바랍니다. 따라서 오래된 PowerPoint 버전이나 오픈오피스의 경우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파일을 따로 실행합니다. 기본 경로(C:\DeluxeBible2020\GData\)에 각 컨텐츠의 PPT 파일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 인수한 데이터 혹은 편집한 데이터의 변환 과정에서 특수문자 등이 깨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발견된 오타, 오류를 전화/이메일/홈페이지를 통하여 본사로 알려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