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소프트

자주하시는 질문

=>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설치될 하드의 위치 즉 구버전이 C에 설치되어 있다면 D로 설치한다던지 할 경우에는 두 가지 버전을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반드시 구 버전의 키스파이(Mispy)는 삭제를 하여야 에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다만, 최신 운영체제에서는 구 버전 등이 잘 구동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가급적 구 버전은 삭제 후 설치 및 사용하는 것이 훨씬 안정적일 수 있습니다.


=>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DVD보다는 본사 홈페이지 다운로드 창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만 있다면 그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개발팀에서 늘 본사 홈페이지 다운로드 창에는 최신 버전으로 바꾸어 놓기 때문입니다.


=> 아니요, 꼭 그렇지 않습니다.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정도만 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본사에서는 평균 일주일에 한 번씩 업데이트 및 패치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언젠가는 새로운 DVD로 다시 저장하거나 혹은 설치 DVD를 다시 만들던지 해야 할 것입니다. 그때까지는 사용자께서 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 버전을 구동후 도움말의 <업데이트 실행>을 통해 업데이트 하신 후 사용하셔야 할 것입니다.


=> 아니오, 그렇지 않습니다. 처음 설치하고 인증 받을 때만 반드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그 이후 사용할 때는 반드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모니터 왼편 아래의 시작(Start) -> 모든 프로그램(All Program) -> 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한글로 되어 있음) -> 정품등록실행을 클릭,이때 윈도우 XP일 경우에는 그냥 클릭하면 되지만 윈도우 비스타이거나 윈도우 7 운영체제일 경우에는 반드시 우측 마우스로 원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클릭하면 됩니다. 보통 이럴 경우는 본사로 전화주시어 원격서비스로 하드 인증을 받으시거나 혹은 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 버전이 설치된 폴더로 들어가셔서 ‘EMSClient’ 라고 되어 있는 파일을 더블 클릭하시어 인증을 받으셔도 되겠습니다.


=> 이럴 경우는 보통 2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첫 번째는 업데이트가 되다가 잘못된 경우입니다. 이때는 내컴퓨터 -> 로컬디스크 C드라이브 -> DeluxeBible2020 -> Dbible2010.txt 파일을 삭제한 후 다시 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 버전을 실행시킵니다. 자동업데이트가 제대로 되면서 제대로 잘 뜰 것입니다. 이때에는 반드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두 번째는 해외 사용자들 가운데 많이 나타나는 현상인데 이는 컴퓨터의 설정이 잘못되어 있어서 그런 것입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일단 제어판(Control Panel)으로 들어가셔서 국가 및 언어 옵션(Nation and Language Option)을 클릭하시어 USA로 되어 있는 것을 전부 KOREA로 바꾸어 주셔야 합니다. Keyboard Option 도 마찬가지로 KOREA로 바꾸어 주신 후 컴퓨터를 재부팅하신 후에 설치 및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폰트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디럭스바이블 설치폴더(C:\DeluxeBible2020)로 가셔서 Restart.exe 파일을 실행하시면 기본폰트가 다시 설치 됩니다.


.=> 모니터의 화면해상도 차이로 인한 것인데 현재 계속 수정중입니다. 이는 조만간 업데이트를 통하여 완벽하게 해결될 것입니다.


=>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디럭스바이블의 환경설정 > 키스파이 설정에서 윈도우 시작시 키스파이 실행을 하거나 디럭스바이블 종료시에 키스파이 종료의 체크를 안하시면 됩니다.


=> 현재 한글2010과 2014에서만 깨져 나오거나 혹은 한 줄로 뭉쳐져서 복사가 됩니다. 다른 한글 2007이나 한글 2005 혹은 한글 2002 같은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잘 작동되고 있습니다. 이는 한컴측의 오류이며 이에 대해 한컴측에서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될 수 있도록 패치파일을 만들어서 운용중입니다. 따라서 정품 한글 사용자 고객께서는 한컴 사이트에서 해당 제품에 대해 업데이트를 받으시면 이 문제는 해결될 것입니다. 다만 정품사용자가 아닌 경우에는 부득이 아래와 같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글 2010 또는 한글 2014를 실행하신 후 편집 -> 골라붙이기 -> 유니코드 문서를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복사가 될 것입니다. 아니면 한글로 불러와서 한줄로 뭉쳐있는 상태에서 편집에 들어가셔서 모두선택을 누르시고 줄간격이 0%로 되어 있는 것을 160% 혹은 130%로 바꾸어 주시면 해결될 것이며, 본사는 가급적 사용자들이 정품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 아니오, 그렇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 주시면 굳이 본사로 전화주시지 않아도 잘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 버전을 구매 후 본사로 사용자 정보를 이메일(missionsoft@daum.net)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기존 DVD로 설치하신 경우에는 설치 후 나오는 인증창을 종료하시고 디럭스바이블을 실행하시면 업데이트가 됩니다. 업데이트 후에 정품인증을 하시면 됩니다.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 특별판 버전이 아닌 경우에는 어느 컴퓨터든지 3대까지 이렇게 사용이 가능하며, 컴퓨터를 교체하거나 할 경우에는 사용자께서 기존의 인증받았던 것 하나를 임의로 취소하신 후에 계속해서 추가적으로 인증을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 인증을 취소하신 컴퓨터는 재인증이 되지 않으므로 이 점 유의하시고, 이럴 경우에는 반드시 본사로 전화주시어 인증취소하신 것을 다시 취소하시어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요구하신 후에 인증을 받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본사로 전화를 주셔서 컴퓨터 한 대를 더 추가하여 사용하실 수 있도록 추가 인증비용을 부담하신 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아니오, 그렇지 않습니다. 본사로 고객등록 메일을 보내시면 본사에서 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 버전 + 미션 포이멘 버전 사용자 고객을 위해서 위 두 프로그램을 하나로 엮어 드립니다. 이렇게 하고 나면 사용자께서는 어느 제품번호든지 한 개의 제품번호를 통하여 두 가지 제품 모두를 다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우선 프로그램 설치시에 SETUP파일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맨 아래 속성을 클릭 후 호환성 선택란에 당연히 XP(서비스택2)항목체크->프로그램설치->설치끝설치후에는 바로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마시고 프로그램실행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속성란에 역시 똑같이 XP호환선택하시고 확인클릭->관리자권한으로실행클릭->사용하시면 됩니다.한 번 실행하여 보시기를 바랍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