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소프트

QnA

Re: 답변드립니다.

최고관리자
2024.09.20 08:06 74 0
  • - 첨부파일 : EMSClient.zip (357.3K) - 다운로드

본문

전 은성 고객님, 안녕하세요? 현재 전 은성 고객님께서 인증받으신 내역입니다.


인증 내역
번호컴퓨터명UUID날짜삭제
1내 컴퓨터*1QK3WLA4FPVWURN2023-07-06삭제
2레노버*18QEYB4WLCBFFDG2023-08-29삭제
3서피스*1VES8HBFXMMY5PM2023-12-26삭제


즉 3대의 컴에서 인증을 다 받으셨다는 이야기이며, 인증창이 열리면 우측 아래에 있는 <인증관리자>를 클릭하신 후 사용하지 않는 컴의 인증을 

삭제하신 후에 인증을 받으시면 되며,


일단 보내주신 에러메시지를 확인해 보니 설치 중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여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압축을 푸신 후에 디럭스바이블 인터내셔널 버전이 설치된 곳에 가셔서 동일한 이름으로 되어 있는 파일을 삭제 후 첨부해 드린 파일로 대체한 후 컴퓨터를 재부팅하신 후에 인증을 해 보시기 바라며, 그래도 잘 안되실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1. 우선 디럭스바이블 설치된 것을 다 삭제 후  www.misoft.co.kr 로 접속 후 로그인 없이 우측 원격지원 1, 2 아래 다운로드 박스를 클릭 후

2. 다운로드 센터에서 2번의 우측에 있는 <설치파일>다운로드를 하신 후

3. 다운로드가 끝나면 압축을 풀고 install 파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후에 위와 같이 안내해 드린 대로 하시면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잘 설치하시고, 잘 패치하시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 주식회사 미션 대표 운영자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